사람을 알아가는 블로그

[주말부터 오늘까지 먹은 것들]다이어트는 입으로 하는것. 본문

음식 만들고 & 먹고

[주말부터 오늘까지 먹은 것들]다이어트는 입으로 하는것.

벨라이크로이 2020. 2. 12. 13:15

배송시켰던 장어를 구이로 

 

 

 

 

'아이디어스' 어플에서 장어구이 평이 너무 좋길래 

엄마 몸보신도 해드리고, 내 건강(?)도 챙길겸 해서 1kg짜리 (2마리기준) 주문했는데,

와...진짜 크고 퀄리티가 너무 좋았음 ~!

 

(어디서 시켰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릴게요)

 

무튼, 장어를 일단 후라이팬에 굽고 양념을 발라서 

에어프라이어에 한번더 구워주면 맛있는 장어구이 완성!!

 

살도 실하고 , 아주 몸보신 제대로 했다는..

참고로 , 한마리만 구워서 나머지 한마리가 더 남았다는거...ㅋㅋㅋㅋ

 

 

 

 

회사 근처 돈까스집. 

 

 

 

점심시간에 매일가던 한식부페는 패스 하고 

사람들이 줄서서 먹던 돈까스집으로 왔음. 

미리 각자 주문을 해놓고 

밖에서 5분정도 기다리고 있다보니, 자리안내해주심. 

 

나는 가장 기본돈까스 7,000원 짜리 시켰는데, 

튀김이 진짜 바삭거려서

입천장이 다 까질정도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질도 좋았어요, 너무 얇지도 않고 두툼하니 ㅎㅎ 

 

무튼, 너무 맛있게 잘 먹었던걸로.. 

(다이어트는 저세상으로...)

 

 

한식부페 

 

 

6,000원짜리 한식부페.

항상 점심시간마다 회사근처에 있는 한식부페에서 

동료들과 점심을 해결한다. 

 

오늘의 메뉴

흑미밥

수육

떡국

감자튀김

김치

어묵볶음 

 

맛있고,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지만

메뉴가 돌려막기랄까....ㅋㅋㅋㅋㅋ

 

어제먹었던 돈까스가 절실히 생각나는...ㅋㅋㅋ

그래도 이것도 회사에서 지원해주는 식사라서 

감사히 먹어야지. 

 

대망의 수요일 메뉴 

 

 

분명...다른 날인데 왜 메뉴가....겹치는지..?

해명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메뉴

흑미밥

수육

닭개장

감자튀김

김치

햄부침

포도 

 

닭개장이 맛있었고

수육은...1년에 많이 못먹는데 

한식부페 다니면서 1년치 수육 다 먹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다른 메뉴가 제발 나오기를..

재탕은 이제 노노해...ㅜㅜㅜ

 

Comments